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제11회 국립목포대학교 체육학과 총동문체육대회 : 음향출장, 2023,11,11,토

by 리차드박(Richard Park) 2023. 11. 12.
728x90
반응형

코로나 19로 인해 3년동안 국립목포대학교 체육학과 총동문회가 개최되지 못했는데 올해 다시 시작했다.

벌써모임을 시작한지 11년째이다.

 

 

오전 7시부터 12시까지는 화합의 장으로 운동경기가 이루어 졌다.

골프. 배드민턴을 경기했다. 그리고 2부때 시상식을 했다.

 

 

플라자 60 다목적홀에는 식탁과 의자들이 미리 준비되어 있었다.

식사는 총동문회가 시작할때부터 한기수가 책임을 지고 준비한다.

올해는 90학번이 준비를 했다.

 

 

음향은 2부와 3부때 필요해서 나는 경기장에는 가지 않고 국립목포대학교 내에 있는 플라자60 다목적 홀에 셋팅을 했다.

임원들도 먼저 와서 경품과 음식들을 준비 했다. 

 

 

국립목포대학교 체육학과 재학생들 4명에게 장학금을 전달했다.

선배님들이 있어서 행복한 순간이다.

 

 

그동안 수고하신 분에게 공로패를 드렸다.

 

 

 

 

1부때 체육대회를 하신 분들에게 시상식을 했다.

 

 

 

모든 식을 끝내고 단체사진을 찍었다.

멀리서는 강원도에서 참석했다.

여러 사회현장에서 열심히 삶에 충실하신 분들이었다.

 

 

올해 임원들이 나와서 인사를 했다.

 

 

마지막에는 동물들이 손에 손을 잡고 작별의 인사를 하면서 노래를 불렀다.

 

사회를 보신 분은 91학번 이기식 선생님이다.

목포에서 여자상고 체육선생님을 하고 계신다.

인연이 돼서 올해에도 음향을 불러주었다.

 

국립목포대학교 체육학과가 개설된지 벌써 43년이 되었다.

봉사하는 동문회, 자랑스러운 동문회, 사랑을 주고 받는 동문회가 돼서 하는 일마다 행운으로 형통하고 가정이 행복하길 기도해본다.

 

더 많은 동영상을 원하시면 저의 유튜브를 방문하세요

https://www.youtube.com/channel/UCIri0qOtRDddIxmp9Nx8xLA

 

주소 : 전라남도 무안군 청계면 영산로 1666 플라자 60 다목적홀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