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라오스 자유여행 : 비엔티안 Boutique Hotel 2박3일

by 리차드박(Richard Park) 2024. 3. 14.
728x90
반응형

루앙프라방과 비엔티안 호텔 예약은 "Booking.com" 어플에서 예약을 했다.

날짜를 예약하면 된다. 

비엔티안 호텔은 Boutique Hotel 에서 2박3일간 지냈다.

 

루앙프라방에서 2시 50분에 출발한 기차는 4시 40분에 도착했다. 

비엔티안 기차역에서 호텔까지는 구글 지도를 보니까 14km 정도였다. 

기차역 앞에는 미니밴들이 승객을 기다리고 있었는데 승객이 모두 타면 바로 출발하는 경우이다.

150,000낍을 달라고 했다. 합승을 하고 30분이 걸렸다.

미니밴은 합승이어서 가는길 마다 한명씩 내려주는 것이다.

정해진 코스는 없다. 승객이 원하는 장소에 내려준다.

나는 빠뚜싸이 근처라고 하고 출발했다.

그리고 구글지도를 보면서 빠뚜싸이를 지나서 내렸고 200m 정도 걸어서 호텔을 찾아 갔다.

부킹 어플에서 예약을 한 상태여서 호텔에 가니 예약을 확인해주었다.

비엔티안에서도 호텔을 잡을때 13번 국도 근처에 호텔을 잡으면 좋겠다.13번 국도는 빠뚜싸이가 있는 남북으로 난 도로이다. 왜냐하면 자유여행을 하다가 썽태우를 타면 도착할 장소를 말해야 되는데 호텔을 말하면 모르는 경우도 있기때문이다.

 

 

 

Boutique Hotel 은 도로에서 50m 정도 안쪽에 있었다.

 

 

Boutique Hotel 전경이다.

 

 

Boutique Hotel 비용이다. 

 

 

아침 식사는 6시 30분부터 10시 까지였다. 

중저가 호텔이어서 조식이 조촐했다.

조식은 호텔비에 포함되어 있다 .

호텔 내부 사진을 찍었는데 없다. ㅠㅠ

 

호텔에서 스쿠터를 대여를 부탁했는데 이곳에서는 안해주고 대여점을 알려주었다.

스쿠터 대여점은 호텔에서 왼쪽으로 돌아서 200m 정도 거리에 있었다.

대여점은 8시에 오픈을 하는데 8시보다 더 늦게 문을 열었다.

스쿠터는 하루에 120,000낍이었다. 나는 2일을 빌렸다.

이곳에서는 스쿠터를 빌릴때 여권을 맡겼다. 

스쿠터를 빌리고 첫날은 몽족설축제가 열리는 곳에 다음날 첫일정으로 잡았다.

나는 이곳에서 하루종일 몽족설축제 분위기에 젖었다.

몽족설축제는 제일 먼저 포스팅했다.

 

라오스 자유여행 : 비엔티안 몽족설축제 / Vientiane Hmong Festival / ສະບາຍດີປີໃຫມ່ 2024 (tistory.com)

 

더 많은 동영상을 원하시면
https://www.youtube.com/channel/UCIri0qOtRDddIxmp9Nx8xLA

 

 

 

* Boutique Hotel 

 

 

 

스쿠터, 오토바이 대여점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