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베트남 여행 : 허우장성(Hậu Giang), 비타인시(Thành Phố Vị Thanh) 2024 설맞이 준비

by 리차드박(Richard Park) 2024. 4. 25.
728x90
반응형

베트남 허우양성(Hậu Giang), 비타인시(Thành Phố Vị Thanh) 에 여행하는데 2924년 설맞이 행사 준비로 분주했다.

강변 인도를 따라 길게 조형물들을 설치하고 있다.

설치물 뒤로는 작은 강변이다.

설치물들은 도로 한차선을 차지하고 있었다.

 

 

 

 

 

반대쪽 강변은 2024년 설날에 이용되는 노란 국화과의 꽃을 팔고 있다.

여러 종류의 꽃을 팔지만 노란 국화꽃이 잘 팔린다. 

한국의 국화꽃과는 약간 다르지만 꽃향은 비숫했다.

 

 

조형물은 민속문화재를 많이 준비하고 있었다.

설날은 락자로 갔기때문에 이곳은 보지 못했다. 

 

 

이런 조형물들은 거의 1km가 넘게 준비하고 있었다.

보다시피 도로 2차선까지 설치하고 있다.

 

 

 

중간중간에 이런 무대들이 설치되어 있다.

설날에는 이곳이 축제가 열리는 것이다.

 

 

강 건너편에는 교회가 있었는데 교회에도 설맞이 장식을 하고 있었다.

 

 

이곳에도 작은 무대가 있다.

 

 

이곳이 허우양성(Hậu Giang), 비타인시(Thành Phố Vị Thanh) 설맞이 행사를 하는 입구이다.

설날에는 아마 이곳에 차량통제를 할것이다. 길이는 1km 가 넘는 것 같다. 

설날에는 이곳에는 축제가 열릴 것이다.

 

 

 

행사장 입구에 다리가 있는데 이 다리밑 그늘에서 장사를 하는분이 계셨다.

늑미아와 떡을 구입했다. 떡은 한국의 떡과는 다르고 네가지의 떡을 종류별로 담아주라고 해서 먹었다.

소스는 야자유를 양념했는데 약간 짠맛이 있다.

하지만 쫄깃쫄깃하고 맛있다.

 

더 많은 동영상을 원하시면

https://www.youtube.com/channel/UCIri0qOtRDddIxmp9Nx8xLA

 

 

 

이 건물 앞 도로가 행사장이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