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

베트남 자유여행 : 호치민시 베트남 지질학 박물관 (Bảo tàng Địa chất Việt Nam)

by 리차드박(Richard Park) 2024. 9. 17.
728x90
반응형

베트남 호치민시 자유여행 3일째 날이다.

일찍 오토바이 택시를 타고 호치민시 베트남 지질학 박물관으로 갔다.

호치민시 사이공 동식물원 제일 오른쪽 모서리에 있어서 찾기는 쉬웠다.

 

나는 항상 어디를 방문하면 사진을 찍어도 되냐고 묻고 방문을 한다.

호치민시 베트남 지질학 박물관에도 먼저 들어가서 물었는데 가능하다고 했다.

그리고 입장료는 없는데 입구 왼쪽에 있는 방명록에 인적사항을 적어야 한다.

그렇게 하면 무료로 들어가서 관람할 수 있다.

 

 

 

 

호치민시 베트남 지질학 박물관은 프랑스 지질학자들에 의해 건립되었다고 하며 1970년에 이곳으로 옮겨졌다.

전시실은 1,.2,3층으로 되어 있고 13,000개의 표본이 전시되어 있다.

호치민시 베트남 지질학 박물관은 월요일 ~ 금요일까지만 운영한다.  주말에는 예약을 해야만 한다고 한다

관람시간은 8:00 ~ 17:00. 입장은 16:30분 까지이다.

 

 

호치민시 베트남 지질학 박물관 정문 입구이다.

 

 

 

호치민시 베트남 지질학 박물관 1층은 관람하고 2층에 봐도 되냐고 했더니 가능하다고 했다.

나는 계단을 걸어서 2층과 3층을 관람했다.

2, 3층은 박물관 내부에 불어 꺼져 있어서 내가 켜고 관람후 다시 불을 끄고 나왔다.

시설은 오래된듯 한데 관리가 잘 안되는것 같았다.

 

방문한 날은 평일이어서 관람객은 얼마되지 않았다.

지질학 박물관이라는게 원래 그다지 재미는 없다. 

하지만 나는 여행에서 박물관들은 거의 방문하는 편이다. 

 

 

더 많은 동영상을 원하시면 유튜브 검색 "리차드박"
https://www.youtube.com/channel/UCIri0qOtRDddIxmp9Nx8xLA

 

주소 : 2 Đ. Nguyễn Bỉnh Khiêm, Bến Nghé, Quận 1, Hồ Chí Minh, 베트남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