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전남 강진군 가볼만한 곳 : 오감통

by 리차드박(Richard Park) 2022. 10. 14.
728x90
반응형

'음악인들의 사랑방이자 놀이터인 음악창작소, 공연과 영화가 펼쳐지는 푸르른 잔디광장, 강진의 맛을 한 곳에 모은 먹거리장터, 백년 간 강진한정식의 전통을 이어온 한정식체험관 등이 마련되어 있다.
강진오감통에는 몸을 들썩이는 화려한 공연, 눈과 입이 즐거운 산해진미, 특별한 재미가 넘치는 체험거리, 지친 일상을 달래는 힐링여행, 건강한 식탁을 만드는 친환경 로컬푸드가 있다.

 

공연장을 중심으로 주변의 건물들이 오감통에 속한다.

코로나때문에 공연이 이루어지지 못했다.

 

먹거리장터에는 남도의 음식을 맛볼 수 있는 식당들이 있다.
지상 1층 규모로 강진의 대표적인 브랜드 음식인 회춘탕과 김대중대통령 밥상, 병영 돼지불고기, 황칠오리 등 강진을 대표할 수 있는 특화음식점이 입점해 있는 전문식당가이다.

 

제일 큰 건물인 매일 시장은 비가와도 언제나 시장을 볼 수 있게 천정을 아치형으로 비가림을 설치해놨다.

이곳도 이제 활기차게 손님들이 많이 오기를 기대한다.

 

음악창작소에는 음악을 배울수도 있고 연습할 수 있다.

작은 공연장도 있어 발표회를 할 수 있다.
지상 2층 규모의 음악전용 공간으로 1층에는 음악 스튜디오와 음악카페가 위치하며 2층에는 전문 공연장과 게스트룸이 있다. 4월부터 10월까지 매주 토요일에는 다양한 장르의 음악 공연이 잔디광장에서 펼쳐진다.

 

이 건물이 매일시장이다.

비가 와도 우산을 쓰지 않고 시장을 볼 수 있다.

 

한정식체험관은 사진에서 오른쪽 건물이며 
100년 전통의 역사를 이어온 지역 한정식업체가 운영하는 곳으로 강진한정식의 품격을 오감으로 느낄수 있다.

 

야외 잔디공연장이다.

이곳에서 주말에 공연이 열리며 많은 사람들이 찾아온다.

강진오감통은 흥겨운 음악과 맛깔스런 남도 음식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복합문화공간으로 전통시장인 강진시장과 인접해 있다.

주요 시설로는 먹거리장터, 한정식체험관, 음악창작소 등이 있으며 광장, 야외무대, 주차장 등 편의시설을 갖추고 있다.

3년간 코로나로 인한 한산함이 느껴졌다.

이제 일상으로 돌아가서 오감을 느끼며 즐길수 있는 오감통이 되기를, 그리고 모두가 행복한 날이 오기를 기대해본다.

 

 

주소 : 강진군 강진읍 오감길 2

 

더 많은 동영상을 원하시면

https://www.youtube.com/channel/UCIri0qOtRDddIxmp9Nx8xLA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