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사. 음향출장

아듀 2022 송년콘서트 : 음향출장

by 리차드박(Richard Park) 2022. 12. 30.
728x90
반응형

2022 목포시 문화가 있는날, 예향문화나들이 12월 공연이 오거리문화센터에서 열렸다.

지난 달에는 낙월도에서 오지섬 문화나들이를 열었다.

행사 단체는 "은빛가치 문화나눔 공동체" (대표 : 송춘희)이며 다양한 문화예술을 사랑하고 좋아하는 분들과 함께 노래, 악기연주, 문화예술교육 등을 서로 나누며 재능기부와 문화교육나눔을 실천하고 인생3모작의 문화 전도사 역할을 하고 있는 단체이다.

 

 

9명의 출연진과 2명의 캐스트 출연으로 이루어진 아듀 2022 송년콘서트는 조촐하게 이루어졌다.

 

 

사회자는 목포예총에서 기획국장으로 활동하는 정영섭님이 맡아 주었다.

음악가이시며 낙농미술대전운영위원회에서도 활동한다.

문화활동 분야에서 격조 있는 목소리로 사회를 잘 보고 있다.

 

"은빛가치 문화나눔 공동체"  송춘희대표는 인사말과 함께 별빛같은 나의 사랑아, 남자는 다 그런가요, 미안해요 를 불렀다.

노래교실과 봉사활동으로 지역에서 열심히 활동하고 있다.

 

2번째는 김유현통기타 가수이다.

천개의 바람이 되어, Dust in the wind 를 불러주었다.

김유현가수는 라이브카페에서 노래를 부르는 가수이다.

투잡으로 현대자동차 딜러도 한다.

 

3번째 출연자는 개스트로 정소희 가수이다.

정소희가수는 지역뿐만 아니라 다양한 지역에서 활동하는 가수이다.

 

4번째 출연자는 장종예가수이다. 

회룡포, 미운사내를 불러주었다.

가창력이 좋은 가수였다.

 

5번째 출연자는 김현채, 박길신, 최승균 등이 쑥대머리, 흥보가를 불렀고 가요도 한곡 불러주었다.

최승균님은 원점을 불러주었다.

 

6번째 출연자는 고용준 가수이다.

신인가수이며 2019년 전국노래자랑에서 대상을 받았다.

본인 노래 사랑의 꿀물과 빨간립스틱을 불렀다. 목포가 고향이고 노래 솜씨가 좋아서 앞으로 기대된다.

 

7번째 출연자는 개스트로 김조현 가수이다.

 

8번째 마지막 출연자는 민수연가수이다.

본인 노래 정에약한 여자. 사랑은 아무나 메들리로 마무리 했다.

역시 가수 활동을 오래한 민수연가수의 노련함이 돋보인다.

 

출연진은 마지막에 나와서 함께 새해인사를 하면 마무리했다.

바빠서 가신분도 계셨다.

 

장소는 목포 오거리문화센터에서 열렸으며 관객은 많은 않았지만 훈훈한 시간속에 이루어졌다.

은빛가치 문화나눔공동체에서 꾸준한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에서 인정받고 사랑받은 단체가 되길 기대해본다.

나도 이번 행사가 올해 마지막 행사였다.

 

일시 : 2022.12.29.목

시간 : pm 6:00~7:30

장소 : 전남 목포시 영산로 75번길 5 오거리문화센터

내용 : "은빛가치 문화나눔 공동체"와 함께하는 12월 예향문화나들이 아듀 !! 2022 송년콘서트

 

 

 

 

 

더 많은 동영상을 원하시면 유튜브 검색 "리차드박"

https://www.youtube.com/channel/UCIri0qOtRDddIxmp9Nx8xLA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