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사. 음향출장

2023(사)전남곰두리봉사회의 밤 / 제20회 장애인과 다문화가정을 위한 사랑의 음악회 (음향 출장)

by 리차드박(Richard Park) 2023. 12. 10.
728x90
반응형

일시 : 2023.12.8.금요일

시간 : 18:30~21:00

장소 : 전남 목포시 용해동 926-14 예술웨딩컨벤션 6층

내용 : 2023 (사) 전남 곰두리봉사회의 밤 / 제20회 장애인과 다문화가정을 위한 사랑의 음악회

 

 

 

연말은 모임과 행사가 많은 시기이다.

지난 2023.12.8.금요일 목포 예술웨딩컨벤션에서 2023 전남 곰두리 목포지회에서는 봉사외의 밤이 열렸다.

회원들과 수상자들과 귀빈들은 모시고 잘 마칠 수 있었다.

나는 음향을 출장을 가서 행사에 도움을 주었다

 

 

 

행사를 하기 식전행사로 나(리차드박는 색소폰연주를 했다.

목포는 완행열차, 보릿고개 등을 연주했다.

 

 

한국 곰두리봉사회 김현덕 중앙회장님과 전라남도지부 김종찬 회장님의 인증사진을 찍었다.

 

 

식순에 따라 국민의례가 끝난 후 경과보고가 있었다.

 

 

 

전라남도지사상, 전라남도의회의장상, 전라남도 교육감상, 국회의원상,  한국자원봉사협의회 상임대표상. 감사패 및 장학금 행복지원금 등을 전달했다.

 

 

 

김현덕 한국곰두리봉사회 중앙회장님의 축사가 있었다.

 

 

전라남도 이상심 보건국장님의 축사가 있었다.

 

 

전라남도의회부의장 전경선님의 축사가 있었다.

 

 

전라남도의회 보건복지환경위원회 위원장 최선국님의 축사가 있었다.

 

 

전라남도의회 교육위원 조옥현님의 축사가 있었다.

 

 

전남 곰두리 목포지회 후원회장 이호균님(목포과학대학교 총장)의 격려사가 있었다.

 

 

기념사진을 찍고 1부 행사를 마무리 했다.

한해동안 봉사하느라 고생하신 회원들의 노고와 수고에 박수를 보냅니다.

 

이어서 저녁만찬을 했다.

 

 

저녁 만찬이 끝날 무렵 2부 

제20회 장애인과 다문화가정을 위한 사랑의 음악회가 시작됐다.

금강, 김해정, 은정님의 초대가수의 무대가 이뤄졌다.

 

곰두리봉사회는 1988년 8월  곰두리차량봉사대 창단으로 최초 시작되었다. (초대 김만융회장 취임)

순수한 한국의 봉사단체이다.

이후 2001년 3월 "곰두리 봉사회"로 명칭을 변경하였다.

2002년 7월 사단법인 허가를 받았다.(행정자치부 제2002-8호)

 

* 주요사업

봉사활동에 대한 대 국민의식개혁운동

인도주의에 입각한 사회 소외계층 지원

장애인 및 노약자를 위한 무료 이동 봉사사업

어린이 교통사고예방 지도자 양성 및 청소년 선도사업

곰두리 운전자교습장 관리운영 및 안전교육에 관한 사업

곰두리 호스피스 자원봉사 운영사업

인종과 국경을 초월한 사회봉사

각종 재해에 대한 장단기적 구호활동

각종 행사차량 이동지원 봉사사업

 

전남곰두리봉사회 소식 요약

전남지부 곰두리는 고유명절 설날을 앞두고 2023년 1월 26일 수요일 장애인과 다문화 가정. 홀몸 어르신, 저소득층과 차상위 계층, 사회복지시설 등을 대상으로 사랑의 나눔 행사를 가졌다.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해 현장 참석자를 소수로 제한했으며 전원 사전 발열상태 점검, 손 소독 실시, 마스크 작용, 거리두기 등 생활방역 지침을 철저치 준수하면서 진행했다.

이호균 후원회장을 비롯해 곰두리봉사회 이사, 후원 회원 및 후원 단체 등의 도움으로 의류, 라면, 생필품, 계란, 김 세트, 떡국, 주방용품 및 화장지 등을 준비하여 100여 세대에 전달했다. 또한 전남지부 후운 병원인 21세기하나내과 박찬웅 대표원장은 매년 명절 때마다 잊지 않고 후원하고 있으며 자발적인 매달 후원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하고 있다.

올해는 장애인단체 애인회, 농아인 장애인협회 전남지부, 시각인 장애인협회 전남지부, 전남여성장애인연대, 장애인성폭력피해시설, 장애인정보화협회 전남지부, 장애인여성상담소, 다문화 가정 등에 선물을 전달하기 위해 직접 방문하였고 거동이 불편한 중증장애인가정에는 선물도 전달하고 설맞이 집안 대청소와 빨래 봉사도 전개했다.

이외에서 많은 봉사활동을 펼쳐졌다.

 

30년전 88서울 장애인 올림픽을 계기로 출발한 한국곰두리봉사회는 장애인 분들을 위해 다양한 봉사활동을 실천하며 장애인과 비장애인의 화합 및 편견없는 사회를 만들기 위해 온 힘을 다해왔다.

그동안 수없이 많은 분들이 곰두리봉사회에 몸담으며 장애와 비장애 구분없이 내가 가진 사랑을 나누고 재능을 나누고 마음을 나웠다. 앞으로도 소외계층을 위한 곰두리봉사외희 노력은 계속될 것이다.

관공서는 장애인과 다문화가족이 사회의 당당한 구성원으로 살아갈 수 있도록 복지 안전망을 구축해야 할 것이다.

 

더 많은 동영상을 원하시면 유튜브 검색 "리차드박"
https://www.youtube.com/channel/UCIri0qOtRDddIxmp9Nx8xLA

 

주소 : 전라남도 목포시 용해동 926-14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