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사. 음향출장

2023 유달장애인자립생활지원센터 사업보고회 (음향 출장)

by 리차드박(Richard Park) 2023. 12. 16.
728x90
반응형

일시 : 2023.12.15.금

시간 : 16:00 ~ 20:00

장소 : 전남 목포시 석현동 815-12 에메랄드웨딩홀 2층

내용 : 2023 유달장애인자립생활지원센터 사업보고회

음향출장

 

 

유달장애인자립생활지원센터에서 배운 댄스를 하고 있다.

유은혜와 토깽이들의 공연이다.

 

 

장기자랑으로 신나는 음악과 함께 디스코타임이다.

그냥 신나는 밤이다.

 

 

1.2 부가 끝나고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올해도 수고했어요

 

 

행사장인 2층에 들어서면 유달장애인자립생활지원센터에서 배운 작품들이 전시되어 있었다.

장애인이 했을까 싶을 정도의 뛰어난 작품성이 보였다.

 

 

 

식전공연으로 목포시립합창단의 노래가 있었다.

푸니쿨리 푸니쿨라, 뱃노래, 축제의 밤, 플라이미투더문 등 4곡을 선사했다

 

 

더불어민주당 목포지역 김원이 국회의원이 참석해서 축사를 해주었다.

 

 

목포시장상을 박덕순, 양재형, 오지선 님이 받으셨다.

 

 

올해의 활동가상을 김향진, 최경화, 김선영, 최한나, 변수아 님이 받으셨다.

 

 

올해의 활동지원사상을 고향숙, 김미향, 김평훈, 이용암, 임문숙 님이 받으셨다.

그리고 올해의 최고 유달상은 배소민님이 받으셨다.

 

 

2부 공연 및 발표회는 제일 재미있고 신나는 시간이다.

첫 순서로 돼지토끼팀(유은혜와 토깽이들)의 댄스노래가 있었다.

뒤에서 백댄서로 춤을 추는 이들은 큰 웃음을 선사했다.

 

 

 

2번째 참가자는 줌바팀의 어부바, 순정을 댄스로 보여주었다.

주간활동인들이며 신나는 댄스는 모두를 즐겁고 행복하게 했다.

 

 

세번째 참가자는 권리중심팀이 핸드벨로 가을아침을 연주해주었다.

청아한 핸드벨 소리는 아름다웠다.

그리고 이들은 캐롤메들리를 불러주었다.

 

 

마지막팀은 수어로 어머니의 마음, 징글벨을 보여주었다. 

이들은 주간활동인들이며 수어로 언어소통을 선보였다. 

 

 

저녁 만찬을 즐긴후에 장기자랑으로 노래를 불렀는데 12명이 참가해서 멋진 노래를 불렀다.

선물도 받고 박수도 받았다.

중간마다 추첨으로 선물을 주었다.

 

 

마지막으로 활동가들과 유달장애인자립생활지원센터에서 활동하는 이들과 장애인들과 기념사진을 찍었다.

50명의 활동가와 활동지원가, 운영위원, 그리고 500여명의 장애동료들은 올 2023년 한해동안 열심히 살면서 봉사활동을 했다. 장애인가 비장애인이 함께 하는 사회를 이루어 본다.

우리모두는 어쩌면 예비장애인이다. 태어날때부터 장애인일 수 있고 사고로 장애인이 될 수 있다.

아직도 많은 곳에서 장애인의 권리를 찾아야 한다.

올한해도 봉사활동을 하고 섬기고 나눔을 실천하는 모든이에게 축복합니다.

 

더 많은 동영상을 원하시면 유튜브 검색 "리차드박"
https://www.youtube.com/channel/UCIri0qOtRDddIxmp9Nx8xLA

 

주소 : 전남 목포시 석현동 815-12 에메랄드 웨딩홀 2층

 

 

 

 

주소 : 주소 : 전남 목포시 산정로 148  유달장애인자립생활지원센터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