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전남 신안군 가볼만한 곳 : 2023 섬 튤립축제 (드론 촬영)

by 리차드박(Richard Park) 2023. 4. 9.
728x90
반응형

올해부터는 정상적인 축제가 열리고 있는 튤립축제에 가기로 했다.
축제명 : 2023년 섬 튤립축제
슬로건 : 바다 위 꽃정원 임자도! 백만송이 튤립의 대향연
기간 : 2023.4.7.금요일~4.16.일요일 10일간 
장소 : 전남 신안군 임자면 대광해수욕장길 172-7
운영시간 : 09:00 ~ 18:00
입장 가능시간(매표시간) : 09:00 ~ 17:00
 
 

튤립축제가 열리는 주 광장이다. 
주차장에서 들어오면 바로 볼 수 있는 곳이다.
 
 

 
 
 

튤립축제에 식재된 튤립은 35종의 품종이다.
튤립공원 87,425㎡ 의 면적이다.
 
 
 

행사장은 9시 이후에 도착했다가는 차가 밀리고 주차하기도 힘들다.
그래서 아침 새벽에 출발했더니 새벽안개가 많이 끼여 있었다.
무안군 현경면에서부터 도착할 때까지 계속 안개가 자욱했다.
 
 
 

튤립축제장 안내도이다.
과거에 넓었던 장소보다 축소되긴 했지만 주차장도 넓히고 잘 꾸며놨다.
 
 

올해들어 물가도 올랐는데 입장료도 올랐다. ㅠㅠ
단체할인을 받을려면 20인 이상 되어야 한다.
 
 

구름하나 없는 푸른 하늘아래 튤립은 선명한 색상을 띠고 있었다.
 
 
 

주무대 왼쪽에 있는 풍차전망대이다.
튤립축제 바로 앞에는 30리나 되는 대광해수욕장이 있다,
여름 휴가철에는 사람들이 많이 찾아온다.
 
 
 

메인 튤립축제장에 있는 풍차이다. 
올라가지는 못한다.
 
 
 

 

주무대에서는 개막식과 문화행사가 열린다.
나도 예전에는 이곳에서 색소폰연주를 했었다.
 
 
 

튤립공원을 보면서 안쪽으로 들어가면 왼쪽에 유리온실이 있어서 열대식물을 볼 수 있다.
 
 
 

화장실인데 풍차모양을 본떠서 만들었다.
아이템이 좋다. 
 
 

튤립축제공원 앞에는 대광해수욕장인데 말타는 말동상도 있고 트렉터를 타고 해변을 갈 수 있다.
입구에는 민어상이 있다.
 
 

고급 오토바이 동호원들이 단체로 여행을 왔군요.
 
 
 
 

튤립의 전설이 있다.
어느 날, 소녀에게 이 나라의 왕자와 용감한 기사, 돈 많은 상인의 아들등 3명이 동시에 청혼을 했다.
왕자는 왕관, 기사는 칼, 부자의 아들은 황금을 소녀에게 약속했지만 소녀는 욕심이 없고 모두 훌륭했기 때문에 선택을 할 수 없었다.
그들은 아름다운 소녀의 대답을 기다리다 지쳐 떠나버렸고 애를 태우던 소녀는 병이 들어 그만 죽고 말았다. 이런 사실을 알게된 꽃의 여신 플로라는 왕관 같은 꽃송이와 칼날 닮은 잎, 그리고 황금빛의 뿌리를 가진 아름다운 튤립으로 다시 태어나게 했다.
 
봄이면 여러곳에서 튤립축제가 열리는데 신안군은 2011년부터 튤립축제를 시작했다. 벌써 12년이 되었다.
백만송이의 튤립축제에서 추억을 남기세요

 

더 많은 동영상을 원하시면

https://www.youtube.com/channel/UCIri0qOtRDddIxmp9Nx8xLA


 
주소 : 전남 신안군 임자면 대광해수욕장길 172-7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