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사. 음향출장

(주)프라임에셋 한마음 어울마당, 체육대회 : 음향 출장 (동영상)

by 리차드박(Richard Park) 2023. 9. 12.
728x90
반응형

2023년 9월 8일 목포시 국제축구센타 돔구장에서 프라임에셋(주) 어울마당이 있었다.

오전 9부터 오후4시까지 였다.

나는 음향출장을 가서 7시 30분에 도착애서 음향을 세팅했다.

오후에는 회원들의 노래자랑이 있어서 반주기와 올겐까지 준비했다.

프라임에셋은 법인 보험회사이다.

 

청백팀으로 나눠진 회원들은 모두 참여해서 열심히 게임에 임했다.

남녀 모두 참여했다.

돔구장은 밀폐된 공간이 아니어서 바람이 통하는 구조여서 그다지 덥지는 않았다.

돔구장 마닥은 인조잔디 시설을 갖추었다.

 

이 게임은 공기가 새나가지 않게 막고 있으면 상대팀이 와서 공기를 빼는 게임이다.

 

젖먹던 힘까지 모아서 줄다리기를 한다.

으싸 으싸 ~~

 

 

오후 2부때 노래자랑 시간이다.

20여명이 신청을 해서 노래를 부른다.

1~3등 까지는 선물을 주었다.

노래를 부르면 나는 노래방 반주기를 틀어놓고 올겐 연주를 한다.

역시 요즘에는 노래 잘하는 사람들이 정말 많다.

 

프라임에셋 회원들은 아침부터 준비해온 음식과 함께 즐거운 체육대회를 했다. 

 

회원들이 풍선을 불어서 비닐 봉투에 빨리 담는 게임이다. 

후후 ~~ 입으로 공기를 불어넣어 풍선을 빨리 묶어야 한다.

 

빗자루가 달린 조끼를 입고 빗자루로 돼지 저금통을 몰아서 반환점을 돌아서 온다. 그리고 다음 사람에게 바통을 준다.

둥근 공이 아니어서 방향을 알수가 없다. 

허리힘을 이용해서 쓸듯이 돼지저금통을 쳐야 한다.

 

고무신을 신은 채로 멀리 날려야 한다.

높이만 올라가면 멀리 가지 못한다.

발을 앞으로 차듯이 고무신을 차야 한다.

 

훌라후프를 오래 돌리는 사람을 뽑니다.

미션을 주면서 훌라후프를 돌려야 한다. 

예를 들면 훌라후프를 돌리면서 몸도 왼쪽, 오른쪽으로 돌아야 한다.

왼발 들고, 오른발 들고..

또는 훌라후프 갯수를 늘리면서 미션을 준다.

 

고재미게임은 우리들이 국민학교(초등학교) 운동회때 빠지지 않는 게임이었다. 

상대팀 1명이 고재미 바구니 기둥을 잡고 있고 다른 팀원들이 고재미를 던져서 넣는 것이다.

어린이들은 보통 1개씩 던지는데 어른들이라 대여섯개씩 던지기도 한다. 

 

점심식사를 한후 게임을 3개정도 더 하고난 후 드디어 회원들의 노래자랑이 있었다.

레크레이션 사회자가 게임 도구들을 가져왔는데 

노래자랑을 할때는 소품들을 가지고 와서 본인이 준비하고 싶은 것을 골라서 착용하면 된다.

 

프라임에셋 회원들은 레크리에리션과 노래자랑을 띁내고 화이팅을 한다.

프라임에셋은 법인 보험회사이어서 각 보험사의 상품들을 골라서 판매할 수 있다.

 

 

 

 

더 많은 동영상을 원하시면 저의 유튜브를 방문하세요

https://www.youtube.com/channel/UCIri0qOtRDddIxmp9Nx8xLA

 

주소 : 전남 목포시 내화마을길 89 목포시 국제축구센터 돔구장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