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사. 음향출장

전라남도 농업박물관 개관 30주년 행사 : 주말농부장터 (드론 영상)

by 리차드박(Richard Park) 2023. 9. 28.
728x90
반응형

전라남도 농업박물관 개관 30주년 행사로 농업박물관 정문 앞 광장에서 주말농부장터가 오후 1:00 ~ 3:00 까지 열렸다.

농가, 사회적경제기업, 로컬푸드 판매자 등 20개 부스가 운영되고 잇었다.

품목으로는 지역 농특산물 및 가공품 등을 팔았다.

* 바람개비, 요술풍선, 장바구니 등 무료 기념품을 배부했다.

주말농부장터는 2주에 한번식 열린다고 했다.

 

전남농업박물관 입구에서 도로 앞까지 텐트 20동을 준비했고 부스마다 가져온 제품들을 팔고 있다.

 

 

 지역 농특산물 및 가공품을 팔고 있는데 꽃가게도 있고 꿀도 팔고...

 

전라남도 농업박물관 사무소가 노후화되어서 뒤쪽으로 이전되었는데 이곳은 창고로 사용하고 있었다.

개관 30주년 주말농부장터가 열린다고 프랑카드가 달려있다.

앞으로 남은 주말농부장터는 10/7, 10/27, 11/4일 올해 이렇게 3번 남았다.

 

주말농부장터가 열리는 제일 앞에는 풍선아트로 장식이 되어 있다.

 

어린이 체험을 위해서 천연염색 손수건 만들기가 진행되었다.

치자를 말린후 뜨거운 물에 담그거나 끓인다.

그러면 노란물이 베어 나온다.

다음에 하얀 손수건을 노란물에 담근다.

 

한 부스에서는 어린이 체험 요술풍선을 만들고 있었다.

주말농부장터에서 1만원 이상 구매시 요술풍선을 만들어 준다.

전남농업박물관 관람객을 유치하기 위해서 주말농부장터를 열고 있다.

전남농업박물관은 입장료가 무료이며 전국에서 제일 많은 수집품을 소유하고 있다.

 

더 많은 동영상을 원하시면 저의 유튜브를 방문하세요
https://www.youtube.com/channel/UCIri0qOtRDddIxmp9Nx8xLA
 
주소 : 전라남도 영암군 삼호읍 나불외도로 50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