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사. 음향출장

강문구, 윤영초님 팔순잔치 : 음향출장

by 리차드박(Richard Park) 2023. 10. 7.
728x90
반응형

오랜만에 지인과 함께 강문구 아버님과 윤영초 어머님의 팔순잔치를 치뤘다.

오전 11시부터 팔순잔치가 시작되어서 나는 일찍 가서 음향을 준비하고 세팅했다.

장소는 전남 해남군 해남읍내에 있는 카멜리아웨딩홀 1층 이었다.

행사장은 넓고 천정도 높아서 좋았다.

지역마다 사람들의 성격이 조금씩 다른데 해남분들은 훨씬 흥을 즐겼다.

 

 

무대는 잔치상으로 예쁘게 구며졌다.

 

 

카멜리아웨딩홀 뷔페는 맛있는 음식으로 준비되었다.

깔끔하게 차려진 뷔페 음식들은 먹음직했다.

 

주빈이신 강문구 아버님과 윤영초 어머님의 입장하고 자리에 착석했다. 

장남은 하객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드리고 가족소개를 했다.

 

가족들과 친척들은 주빈에게 헌주를 드리고 절을 드렸다.

그리고 생일축하노래를 불렀다.

 

1부 순서가 끝나고 가족들, 친철들, 하객들이 와서 사진을 찍었다.

 

식사후에 2부에는 참석하신 분들의 노래가 있었다.

 

지역마다 역시 성격이 다양하다.

해남분들은 흥이 넘쳤다.

잔치집에 행사를 가면 조용한 곳이 있고 시끌시끌한 곳이 있다.

오늘 행사는 즐겁게 끝났다.

음향출장은 연말에 가장 바쁜 시기이다.

주빈이신 강문구 아버님과 윤영초 어머님의 건강과 장수를 빌어본다. 

 

더 많은 동영상을 원하시면 저의 유튜브를 방문하세요

https://www.youtube.com/channel/UCIri0qOtRDddIxmp9Nx8xLA

 

주소 : 전남 해남군 해남읍 해남로 38-6 (카멜리아웨딩홀)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