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

라오스 자유여행 : 루앙프라방 새벽시장 Luang Prabang morning market (ຕະຫຼາດເຊົ້າຫຼວງພະບາງ 따랃싸오루앙파

by 리차드박(Richard Park) 2024. 2. 6.
728x90
반응형

아침에 탁발공양체험을 하고 왇마이사원 왼쪽 골목으로 갔다.
이곳에는 새벽시장이 열린다.
탁발공양이 6:30분에 끝나서 구경을 하는데 7시쯤 되니까 사람들이 많아서 혼잡해지기 시작했다.
 

 
 

 
조그만 것은 5,000낍, 둥글고 큰것은 10,000낍이다.
그리고 아줌마가 맞은편에 있는 주스도 마시라고 했다.
 
 

 
바로 맞은편에 오렌지주스를 직접 짜서 파는데 20,000낍이었다.
나중에 알고보니 튀김 아줌마의 친딸이었다. ㅎㅎ 
 

 
이 오렌지주스는 정말 맛있다. 직접 즙을 내서 주니까 싱싱하고 상큼하다 
꼭 한잔 마셔보세요
 

 

 
내가 좋아하는 빵가게도 있네요
새벽시장을 둘러보고 호텔에서 조식을 먹어야해서 다 맛보진 않았어요
 

 
루앙프라방 새벽시장은 야시장과는 달리 좁은 골목 양쪽에 마대를 펼치고 장사를 하고 있다.
새벽부터 활기가 찬다.
탁발공양을 하고 새벽시장으로 바로 가면 시간이 딱이다.
7시가 넘으면 시장을 찾는 관광객이 많아서 복잡하다.
이제 호텔에 가서 아침을 먹으러 간다.
 
더 많은 동영상을 원하시면
https://www.youtube.com/channel/UCIri0qOtRDddIxmp9Nx8xLA
 
 

 
 

728x90
반응형

댓글